본문 바로가기
여행

[베트남나트랑] 나트랑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카푸치노 맛

by metis999 2021. 6. 17.

안녕하세요 metis 예요^^

몇 해 전 나짱에 갔었는 데,

그 당시 롯데마트에 자주 갔었어요.

왠지 한글이 그립고 마트 중에서도 큰 편이며

한국처럼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

자꾸 가게 되더라고요.

롯데마트는 

1층에 일반 먹거리들과 식당이 있고

2층엔 커피와 가공품들을 팔아요.

노니도 만원 정도,

알로에는 5천 원 정도..

대체로 저렴한 편이었어요.

그리고 커피 시음도 하고 있었는데,

전 세계 커피 생산국 2위답게 다양하고 맛있는 커피들이

잔뜩 있었답니다.

그중에서도 저희 신랑을 사로잡은 카푸치노

맛보자마자 이거다~며 샀답니다.

코코넛가루도 들어있는지 향긋한 코코넛 향이 좋았어요.

한잔 타서 신랑 줬는데,

역시나 너무 좋아합니다.

적당히 달고 맛이 좋아요.

신랑은 카푸치노 한잔 마시면 피로가 다 풀리는 것 같다면서

아주 좋아하는데요,

보통 사 오는 아치 코코넛 커피랑 비교하면

이 카푸치노가 덜 달아요.

다만, 

아직 우리나라에서 본 적이 없네요.

제가 잘 못 찾는 거겠죠 ㅎㅎ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