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

티니안 경비행기 체험

by metis999 2021. 6. 16.

안녕하세요 metis예요^^

오늘은 티니안 섬에 가는 여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.

오래전에 간 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,

사이판공항에 도착하고 바로 경비행기장으로 갔던 걸로

기억합니다.

5명씩 탈 수 있었는데,

몸무게가 공개됩니다 ㅠㅠ

무게 분배를 해야 해서 어쩔 수 없다는 ㅋ

그래서 가족이 찢어져서 갔어요.

원하는 좌석에 앉을 수가 없답니다

저는 운 좋게 조종석 옆에 앉아서 갔답니다^^

경비행기장 가는데, 왠지 특이해 보이는 비행기가 있어 

찍었는데, 아들이 엄청 좋아했어요.

예전 사진이라서 화질이 좀 안 좋은데,

참 아름다웠어요.

하늘에서 본 티니안섬~

너무 예쁘죠.

사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는데,

이 날 이렇게 사진 찍은 걸 보면...

그날만 극복^^;했나 봅니다.

지금도 높은 곳은 못 가거든요 ㅎㅎ

무인도 느낌 물씬 났던 티니안섬~

경비행기도 그때 처음 타봤는데,

왠지 장난감같은...

떨어질까 봐 무서웠는데,

타고나서는 하늘의 아름다움과

땅의 아름다움에 빠져서 잊었다는 ㅎㅎ

10분 정도 탔는데, 아쉬웠답니다.

 

경비행기는 왕복으로 타는데,

티니안섬에 가려면 무조건 타야 하는 듯.

배도 다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.

 

그 당시에는 경비행기로 가야 한다고 들었고

배는 전혀 언급을 안 해서요.

그런데,

인생에 한 번쯤 경비행기 경험~좋은 것 같아요.

가격은 패키지에 포함돼서 얼마인지 모르겠지만

아주 행복했답니다.

 

조용하고 조용하고 조용했지만

너무나 아름다웠던 티니안...

그립네요.

댓글